진료안내사이트맵

  고객센터   인간존엄 실천병원이라는 이념으로 설립하여
"환자사랑ㆍ병원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건강강좌
언론보도
병원이야기
전문의상담
수술/치료후기
병원원보
병원장께 바랍니다

병원이야기

  고객센터 > 병원이야기
통영서울병원 2019년 부서경연 다짐대회 (2019. 02. 01)
통영서울병원 2019-02-01 00:00:00 330

2019년도 부서경영 다짐대회
통영서울병원 2019,새해주제는“화합과 도약”
매년실시하는 부서경영 발표하는 TSH각부서장과 각위원회 결의에 임직원 일제히 서로 격려의 박수~
신뢰와 믿음으로 고객만족 경남일등 통영서울병원 각오!~

통영서울병원(정형외과 의학박사 오원혁)은 지난 2월 1일, 필수근무자를 제외한 임직원 1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19년도 부서경영 다짐대회”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매년 실시하는 정기직무교육의 일환으로 ▲제1부, 우리의 다짐 제창과 친절우수사사원 시상식, ▲제2부 오원혁 병원장 신년인사말 ▲제3부 “화합과 도약”이라는 주제로 각 부서 및 위원회 2019년도 부서경영계획을 발표하였다.

제1부, 『우리의 다짐』은 통영서울병원의 설립이념인 “인간존엄 실천병원”의 행동강령의 일환으로 매일아침 실시하는 구호제창이다.  김혜진(감염관리 팀장)과 김경민(검사실 계장)의 선창과 전 임직원 힘찬 제창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친절우수사원에 간호부 조현수와 원무과 박은희 사원이 수상했다.

제2부, 오원혁 병원장은 “개원이후 매년 많은 위기와 고난의 연속과, 또 힘든 여건 속에서도 서로 독려해가며 병원가족 구성원으로서 최선을 다해주신 내과 전수영 원장님과 신경외과 박상훈 원장님 비롯한 각과 진료부장, 과장님들 그리고, 임직원님 여러분께 다시한번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그러나, 우리병원은 진료부와 간호 및 행정부의 결속으로 관내 타병원의 부러움을 사는 조직력이 있다. 우리병원가족이 우리병원의 가장 훌륭한 자산이라 생각하며, 전 임직원이 주인이 되어주길 바라며, 2019년 올해도 잘 해 낼 것이라 믿는다.”라며 새해 인사말을 전했다.

제3부에서는 『화합과 도약』이라는 주제하에 각 부서별 경영계획, 위원회별 운영계획을 발표했다. 
해마다 발표하는 부서경영계획과 위원회 운영계획 발표대회는 임직원이 하나되어 성숙한 연초행사로 발전하고 있다. 급변하는 의료계와 낮은수가 대비 오르는 물가와 인건비에 병원계가 하나같이 어렵지만, 통영서울병원은 모두가 하나되어 최선을 다해 모두가 병원주인이 되어 전진하겠다고 결의한다.

한편, 통영서울병원은 오는 4월이면 개원 8주년을 맞이한다. 오원혁 병원장은 ‘신뢰와 믿음’을 주신 통영과 고성, 거제 시민들에게 최선을 다해 양질의 의료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의료진, 첨단의료장비”에 아낌없는 투자로 보답할 것이라고 한다.

<행사사진>




<행정 및 진료지원 및 간호부 부서별 운영계획 발표>













통영서울병원 정기교육 및 간호부 교육 실시 (2019. 02. 22)
통영심폐소생술 봉사대 의료협약식 (2019. 01. 19)